검색어 검색
봉산초등학교 어달선 교장선생님은 일상 속 1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참여하였습니다.
1회용품 줄이고! 다회용품은 늘리고!
봉산초등학교에서는 평소 생활과 각종 회의에서는
1회용 컵과 페트병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과 텀블러 사용을 늘려가겟습니다.
장보러 갈때는 장바구니를 사용하도록 계몽하겠습니다.